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2024년 8월 6일 배포되는 v2408.01 버전부터
전자문서를 메일로 재전송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반영되었습니다.
[부가서비스]-[이메일 재전송 이력 확인] 메뉴를 통해
전자발행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견적/발주서 를
메일로 다시, 재전송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전자문서를 발행한 업체의 [장부명]과
메일을 재전송한 시점이 [보낸날짜]로 기록되며,
메일이 재전송된 계정이 [이메일 주소]에 기록됩니다.
※ 메일 주소를 수정한 뒤 [재전송]을 눌러
다시 전송한 경우 수정한 메일 주소로 기록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에요 ERP > 얼마에요2.0 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에요 2.0] 사원 삭제 방법 (0) | 2024.09.20 |
---|---|
[얼마에요2.0] 보고서의 결재라인 변경 방법 (0) | 2024.09.02 |
[얼마에요2.0] 임금명세서 인쇄하는 방법 (0) | 2024.09.02 |
[얼마에요 2.0] 임금명세서 메일전송 방법 (0) | 2024.09.02 |
[얼마에요 2.0] 임금명세서 문자(SMS)전송 방법 (0) | 2024.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