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결재 사용을 위해 사용자를 등록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① 전자결재 메뉴 클릭하여 페이지에 접속 후 [조직도] 로 들어갑니다.

② [조직도] - [임직원 관리]에서 [사용자 추가]로 사원정보 등록 및 로그인정보를 부여합니다.

(관리자 권한을 주시려면 전체관리자에 체크합니다)

아이디가 부여 된 후 해당 사원이
얼마전자결재 (https://sign.iquest.co.kr/view/login) 사이트에 접속,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하면 [전자결재] 문서를 작성 및 결재 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문서 작성시 [결재선 설정] 을 통해,
등록된 사원 중 결재/참조/수신/회람자를 지정합니다.


참고로, [얼마 전자결재] 어플을 다운받으면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얼마에요 ERP > 얼마에요3.0 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에요3.0 사용법] 품목 창고별로 재고 확인 할 수 있나요. (0) | 2025.01.07 |
---|---|
[얼마에요 3.0] 자금시재 보고서, 언제 어디서든 '전자 결재' 하세요! (0) | 2024.12.31 |
[얼마에요 3.0] 상여금 소득세 따로 계산이 가능한가요. (0) | 2024.12.31 |
[얼마에요 3.0] 손익계산서에 매출원가가 안나와요. (0) | 2024.12.31 |
[얼마에요 3.0] 세금계산서 집계발행 시 여러 거래처 작성일자 한번에 변경 가능한가요. (0) | 2024.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