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일부터 고객지원서비스가 챗봇상담으로 전환되어
[고객센터] 화면에서 [질문하기] 버튼이 삭제되며,
'ai챗봇' 화면이 팝업되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챗봇 상담으로 문의 사항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하단 [게시판 등록]을 눌러주시면 기존처럼 상담원이 확인 후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에요 ERP > 얼마에요2.0 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에요2.0] 거래처 원장 메일 전송 및 전송이력 확인방법 (0) | 2024.10.10 |
---|---|
[얼마에요2.0] 거래내역 일괄 삭제방법 (0) | 2024.10.10 |
[얼마에요 2.0] 세금계산서 수정발행 방법 및 사유 안내 (0) | 2024.09.20 |
[얼마에요 2.0] 사원 삭제 방법 (0) | 2024.09.20 |
[얼마에요2.0] 보고서의 결재라인 변경 방법 (0) | 2024.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