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8년차 B2B 소프트웨어 개발사 아이퀘스트입니다.
기업을 운영하다 보면 근태관리와 급여관리는 신경 쓸 일이 많은, 골치 아픈 문제 중 하나입니다. 특히 급여는 작은 오류라도 직원들이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 세심하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아직 우리 회사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라는 이유로 인적 오류가 발생할 수밖에 없는 엑셀로 근태와 급여 관리를 하고 있다면 지금 이 글을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특히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이 글이 유용하실 거예요.
✔️고정급여가 아닌 시급으로 일별 계산해서 급여를 지급하는 경우
✔️엑셀로 금액, 시간을 계산하는 경우
✔️직원 수가 갑자기 많아져서 계산이 복잡해진 경우
✔️컴퓨터 고장으로 엑셀 자료가 날아가 난감했던 경험이 있는 경우
근태관리 프로그램, 어떤 기능이 있어야 할까요?
제조업, 건설업 등 일용직을 많이 쓰시거나 근무 시간 변동이 잦은 경우에는 근태관리 프로그램 사용은 더더욱 필수인데요.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근태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기능이 꼭 필요합니다.
- 모바일 근태관리 :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이 직접 출퇴근 체크를 쉽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전자 결재 : 연장근무, 출장, 휴가 신청서 등의 작성 및 결재가 가능해야 합니다.
- 전자 계약 : 근로 계약 등의 계약을 전자로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주기적인 업데이트 : 수시로 변하는 국내 근로기준법, 세법,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인건비 처리 : 입력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천세 신고 파일 생성 및 신고가 가능해야 합니다.
- 급여 관리 : 출퇴근 기록 시간을 바탕으로 교대근무, 초과근무 같은 근태 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고, 수당 항목이 급여에 반영될 수 있어야 합니다.
- 급여명세서 생성 : 매월 급여 명세서가 자동으로 생성 및 발송되어 업무 부담을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 회사만의 근태관리 체계를 그대로 녹여내서 쓸 수 있다면?
위 기능에 더해 우리 회사만의 근태관리 체계를 반영하고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면, 당연히 근태관리의 효율은 더 높아지겠죠.
코스닥 상장사 아이퀘스트에서 개발한 ‘얼마에요ERP’는 기업의 상황과 기준에 맞추어 커스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근태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근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은
근태와 휴가 유형을 우리 회사에 맞게 추가 등록하고 설정할 수 있고, 사원별로 다른 출퇴근 시간, 연장 근무 시간 등을 각각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뿐만 아니라
직원별로 다른 시급을 적용하거나, 세제 혜택을 받아 급여 계산이 복잡한 경우 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써보시고 결정하세요, 100% 무료 환불!
근태관리 프로그램, 당연히 쓰면 좋겠지만...
가격이 문제입니다.
근태관리뿐만 아니라 기업의 모든 부서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얼마에요ERP는 월 3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도입 후 30일 내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도 가능합니다.
한 번 도입하신 분들은 끝까지 사용하는 근태관리 프로그램 얼마에요ERP.
실제 사용하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후기를 먼저 읽어보시고 도입을 결정하셔도 좋습니다.
이제 더 이상 복잡한 엑셀이 아닌 정확하고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하도록, 얼마에요ERP가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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