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에요 ERP/도입 후기

[인테리어] 수많은 건설 현장 관리해야 하는 실무자가 사용하기 편한 현장 관리 ERP

아이퀘스트_얼마에요 2024. 8. 27. 14:03

 

모던디앤에이 /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기업

전북 전주시 소재 / 5인 미만 / 얼마에요 ERP 이전 사용 프로그램 : 엑셀

 

회사 소개

모던디앤에이는 2014년 설립된 전북 전주시 소재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기업입니다. 음식점, 사무실, 건설 현장, 관공서 등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십 수백 건의 현장 관리, 엑셀 장부로 하려니 힘들어…

1년에 50건에서 많게는 100건 정도 발생하는 현장 별 관리를 매번 엑셀 장부로 체크해 처리하는데, 여기에 따른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업무 관리 및 개선을 위해 ERP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최종적으로 얼마에요 ERP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화면 구성, 실무자 입장에서 사용하기 편한 얼마에요 ERP

사실 이전에 타사 ERP 제품을 잠깐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법이 복잡해 다시 엑셀로 복귀한 케이스였습니다. 과거 ERP 도입을 실패한 전적이 있어 신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얼마에요 ERP의 경우 현장 ERP 답게 화면 구성이 단순해서 실무자가 사용하기 편합니다.

 

현장 관리, 자금 흐름 현황 관리, 매입/매출, 인사 관련 급여 관리가 편해졌어요

모던디앤에이 제공 사진

 

앞서 설명해드린 것과 같이 당사는 1년 기준 50건에서 100건 정도의 음식점, 건설 현장, 관공서 등의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관리하는 현장이 많기 때문에 현장 별 관리를 비롯해 투입비, 손익 계산 등의 자금 관련 관리도 필요합니다.

기존에는 엑셀 장부로 관리했기 때문에 자금의 정확한 흐름을 파악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얼마에요 ERP 도입 이후 거래처 별 미지급, 미수급, 손익계산 공사 투입비, 매출 등을 확인하는 일이 편해졌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법인카드를 사용하는 직원이 있는 경우, 얼마에요 ERP를 통해 사용 내역을 불러올 수 있어 편합니다. 각 현장 별 카드 사용 구분도 가능합니다.

또한 급여 관련한 인사 메뉴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에요 ERP를 통해 급여 관리 시 자동적으로 4대보험요율이 적용 되어 정말 편합니다.

친절한 고객센터, 도움말 기능 덕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

얼마에요 ERP를 처음 도입했을 때는 사용법에 익숙지 않아 고객센터를 자주 이용했습니다. 그때마다 상담사분들께서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얼마에요 ERP 자체에도 도움말 기능이 있기 때문에 ERP 사용법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얼마에요 ERP 도입으로 현장 별 손익계산, 기성금청구수금관리, 매출 관리, 비용 관리 등이 간편해 졌습니다.


아이퀘스트 [얼마에요 ERP]는 경리회계는 물론 각 산업별 기능에 특화된 ERP 솔루션입니다.

건설/건축 산업 분야에 특화된 기능으로는,

  • 공사별 견적서, 계약서, 손익계산서 관리 등 행정 업무 처리
  • 공사장별 자재 및 인력, 공사 장비 임대 현황 등 통합 관리
  • 종합소득세, 법인세, 원천세, 부가가치세 신고 등 건설업 사업에 필요한 세무 업무
  • 세금계산서 발행

아이퀘스트 [얼마에요 ERP] 불만족 시 30일 내 100% 전액 환불 보장해 드리니,

[얼마에요 ERP]가 궁금하시다면 부담 없이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배너 클릭 후 '상담문의 신청' 누르시면 도입 및 혜택 안내를 1:1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건설/건축 산업 분야에 특화된 [얼마에요] 상세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