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인사/급여]-[퇴직금대장] 에서 중간 정산 시 일할 계산 적용/미적용 설정하는방법 안내드립니다.
[환경설정]-[급여]-[급여설정2] 하단에
[퇴직금 중간 정산 일할 계산] 을 적용/미적용 할 지 선택 하여 설정저장 할 수 있습니다.
* 퇴직금 중간 정산일할 계산 적용시에는 아래와같이 적용됩니다.
아래와 같이 [인사/급여]-[퇴직금대장]에서
[추가] 버튼 클릭 후 퇴사일(중간정산일), 지급일 기재 하시고 저장 하시면 [급여 지급내역] 에서 중간정산일에 맞게 일할 계산 되는 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계산식: 마지막 달 기본급 / 해당월말일수 * 근무일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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