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기초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11. 전표/거래/세금 백지 인쇄 사용 설정]이 [◎사용함]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거래명세표 화면에서 [저장]을 눌러 프로그램 상에 종이로 저장(발행)하신 경우
종이발행분 거래명세표 화면에 [▣종이 공급받는자만 인쇄] 옵션이 활성화됩니다.
해당 옵션 선택 후 [백지인쇄] 클릭시 아래와 같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백지인쇄]가 아닌 [인쇄] 선택시 전용 양식지
(공급자보관용+공급받는자보관용) 형식에 맞추어 글자만 출력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에요 ERP > 얼마에요2.0 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에요 2.0] 입출내역 관리 印 표시 의미 및 제거 방법 (0) | 2024.09.02 |
---|---|
[얼마에요 2.0] 단축키 리스트 한눈에 보기 (0) | 2024.09.02 |
[얼마에요 2.0] 급여 내역 복사하는 방법 (0) | 2024.09.02 |
[얼마에요 2.0] 여러 건의 거래내역을 선택하여 일괄 복사하는 방법 (0) | 2024.09.02 |
[얼마에요 2.0] 프로그램 백업 및 재설치 방법 (0) | 2024.09.02 |